스포츠중계와 사랑 – 둘은 똑같다

0 Comments


스포츠 방송은 시대를 넘어 심오한 구별을 거쳐왔다. 더 이상 백인 인간을 지배하지 않는 흑인 아나운서는 여전히이 직업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NBA 및 NFL 온라인 게임을 마스킹하고 스포츠 활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측면 옵션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인정받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카리 챔피언

ESPN에서 그녀의 작업으로 완벽하게 평가되는 Cari Winner는 널리 찬사를 받는 완성된 방송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방송국 WGCL-TV에서 앵커로 남아 있을 뿐만 아니라 ESPN의 Initial Get 프리젠테이션을 멋지게 고정했습니다.

위너는 자신의 시장에서 경계를 허물고 뛰어난 스포츠 활동 방송인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녀는 TV에서 가장 큰 보상을 받는 여성 앵커 중 한 명이며 ESPN의 SportsCenter 해안선을 해안선에서 주최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Vice TV의 주간 커뮤니케이션 디스플레이 Stick to Sports에서 Jemele Hill과 협력했습니다.

위너는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계몽적인 대화를 통해 저명한 흑인 여성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또한 Winner는 미디어에서만 유색 인종 거주자를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의도는 자신의 분야에서만 경계를 나누는 것입니다. 또한, 위너는 양성평등을 지향합니다. 저널리즘 내에서 흑인 소녀들을 축하하기 위해 Tremendous Bowl LVII 주말 위에 다른 언론인에 가입했습니다.

Champion은 방송 직업과 혼란스러운 박애주 의자로 간주됩니다. 그녀는 오락이나 미디어 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18-27세의 젊은 흑인 여성을 위한 멘토링 제공자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연령의 욕망의 브라운 여성을 설립했습니다.

Cari Winner는 Naked With Cari Winner라는 개인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가족 및 좋은 친구들과 무료로 1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믿는 순 가치는 100만 달러 이상입니다. 그녀는 미혼으로 남아 있습니다.

Winner는 Courtroom Article 정보 영역의 앵커이자 Starz 커뮤니티의 즐거움 리포터로 근무한 Tennis Channel에서 초기 직장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Champion은 각 Insider와 Hollywood 411의 기자로 활용되었습니다.

챔피언은 ESPN을 ESPN2의 First Choose 시연의 호스트로 연결했으며, Heidi Watney와 Jemele Hill보다 먼저 호스트로 선정되었습니다. Champion은 6월 19일에 마지막 에피소드를 진행했고 7월 초기부터 SportsCenter의 이른 아침 버전을 웹 호스팅하기 시작했습니다.

챔피언은 1978년 6월 미국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서 태어났습니다. Dylan과 Mariah Winner에게 추천하고 3살 중 즉석에서 태어난 아이입니다. 그 위에 남동생 2명과 누나 1명이 직계 가족입니다.

챔피언은 영문학 및 매스 커뮤니케이션 범위 내에서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 고등 교육에 반대하여 우등으로 졸업했으며 매스컴에서 부전공했습니다. 그녀는 Every day Bruin의 크리에이터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부터 ESPN에서 일해 온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SPN에서 일하기 전에 Elle은 NESN과 애틀랜타에서 쇼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 행동 조절 제공자, 어린이와 청소년의 가정 치료에 초점을 맞춘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Big Difference Shoes/Change Life Run/Walk 기능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움직임의 노골적인 지지자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점령된 존재를 통해 이 크리스탈 클리어를 생성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총기 관리 개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저널리즘 노력만큼 효과적으로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서 활동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전반적인 연기가 상당한 찬사를 받은 비디오 ‘Ride Along’을 보았습니다.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저널을 통해 애틀랜타의 최고 25명의 여성 중 한 명으로 확인되었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쇼 Two Stay Stews의 인턴으로 저널리즘 직업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Ryan Cameron에 합류 V-103에 온에어 개성 및 방문자 리포터로 출연; 또한 Atlanta Hawks 및 Falcons 축구 팀의 부업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조만간 육상 보도에 초점을 맞춘 이른 아침 연설 시연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에서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갑자기 이 플랫폼에서 가장 쉽게 인식되는 얼굴 중 하나를 얻습니다.

그녀는 생산적인 저널리스트이자 TV 진행자로 구성되어 있지만 여전히 힘든 일을 끝내고 그녀의 좋은 결과를 그녀의 직업과 운동에 대한 영감의 방향으로 돌립니다.

McEachern Superior University를 졸업한 직후, 그녀는 웨스트 조지아 학부에 대항하여 저널리즘 내에서 학사 단계를 깨달았습니다. 현재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라는 딸 하나만 데리고 있습니다.

Instagram은 그녀가 12만 명의 연인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여주고 Twitter는 130,300명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운동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행동 건강 및 피트니스, 교육 및 가사 방법을 제공하는 회사인 Walker의 혼란스러운 자원 봉사자입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중요한 스포츠 방송인 중 한 명으로 NBA 농구 및 CFL 축구를 향한 NHL 하키, 골프 토너먼트, 피겨 스케이팅 쇼 및 글로벌 하키 토너먼트를 상대로 30년 동안 일하면서 모든 주요 모임을 수집했습니다.

그는 놀라운 스포츠 방송인을 위한 Sports Media Canada Award를 수상하고 5개의 Gemini Award 후보에 오르는 등 경력 전반에 걸쳐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비디오 게임, Toronto Blue Jays 비디오 게임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RBC 캐나다 오픈, 마스터스 토너먼트 및 올림픽 비디오 게임과 함께 모임에 대한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게스트 토크 참여, 음성 작업 및 노력 및 영화 연기 역할을 포함하는 다른 부분 내에서 여전히 자신을 뛰어난 방송인으로 잘 식별되는 것으로 발전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또한 그의 사회자 기술은 그를 행성에 관한 많은 시상식, 컨퍼런스 및 쇼에 대한 훌륭한 대안으로 만듭니다.

그는 또한 Exceptional Olympics, Youngsters Aid Mobile Phone, Ill Children Clinic, United Path 및 Ronald McDonald Place와 같은 회사를 위해 무료로 제공되는 자원 봉사에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또한 그는 CTV와 TSN 네트워크 모두에서 몇 가지 프라임 타임 스페셜을 주최하고 내레이션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아침 프로그램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이전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가장 복잡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 그는 독자 공유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그는 Application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자원 봉사로 일을 완수한 공로로 Queen’s Jubilee 메달로 지정되었습니다.

축구중계 그는 Toronto Star의 육상 페이지 방향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온라인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 마케팅 육상 해설 및 소셜 채널 및 인앱 만족을 통한 호스팅 책임으로 브랜드 대사로 고용되었습니다. .

Black은 방송 스포츠 모임에서 그의 지식과 전반적인 유연성으로 인해 캐나다 전역의 육상 방송인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유능한 박식한 Black은 그의 모든 노력과 노력에서 취미와 즐거움을 보여줍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Nationwide Basketball Corridor of Fame의 회원으로 40년 동안 봉사한 흑인 스포츠 방송인의 관점에서 주목할만한 사례입니다. NBA Washington Bullets(현재 Wizards) 보험 정책으로 방송 직업을 시작하여 WTEM(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및 WUSA-TV에서 정오 패키지를 호스팅하기 전에 House Employees Sports를 위해 조만간 스포츠 활동 앵커 및 추측에서 분석가로 활동하기 전에 , 그의 이력서에는 많은 찬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맥스웰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그의 아버지 존 클러크 맥스웰이 물리학 교수로 재직하고 케임브리지 세계의 이사를 세웠지만 중요한 대학 수학을 가르친 어머니 제인 맥스웰 바딘을 통해 상쾌한 저지 서밋에서 자랐습니다.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존경받는 법률 전문가였으며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은 문서화된 동물학자였습니다. 찰스 맥스웰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뿐만 아니라 그들의 조상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기독교적 신념을 제공한 견고한 지식인 전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좋은 가족 자연 환경에서 자랐고 갑자기 비디오 게임으로 농구를 시작하여 UNC Charlotte에서 적극적으로 뛰고 All-American 3 순간과 NCAA 레벨에서 상위 4위 참가자가 되기 전에 수익성 있는 상을 받았습니다. 1977년 National Collegiate Athletic Association 올해의 참가자.

맥스웰은 1980년대에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그의 숙련된 데뷔를 했고 1985년에 그들을 NBA 파이널 비주얼로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 그는 각 경기에서 21.5개의 득점을 기록하는 동시에 각 게임에서 13.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면서 보스턴 셀틱스를 첫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Celtics의 1984년 챔피언십 직원의 일원이었으며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에만 참여하여 1981년에 All-NBA Instant Staff 멤버로 선택되었고 One과 함께 역대 리바운드 기록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117 리바운드.

Maxwell은 법 집행의 잔혹성과 인종 불평등에 항의하기 위해 국가 연주 내내 무릎을 꿇은 최초의 헤비 리그 야구 참가자가 되었으며, NBA 스타인 스테판 커리와 데이비드 웨스트만큼 완벽하게 데릭 지터, 마이크 피아자, 코코 크리스프와 같은 유형의 은퇴한 선수들로부터 공급자를 얻었습니다. -그의 많은 동료들이 그의 제스처에 대해 경멸을 보였고 사망 함정을 발행하거나 그보다 더 높이 그를 괴롭혔지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